QUICK

TOP

인베이스터디카페, 대전 배재대점 그랜드 오픈 >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인베이스터디카페, 대전 배재대점 그랜드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85회 작성일 21-08-02 14:00

본문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스터디카페를 찾는 사람이 많아진 가운데, 무인스터디카페 인베이가 대전 배재대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인베이스터디카페 배재대점은 배재대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그 동안 배재대 인근 학습자들을 위한 넓고 깨끗한 공간이 부족하다는 이야기가 많았던 터라, 이번 오픈으로 인근 대학생들은 물론 취업 준비생과 공시생 등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프리미엄 학습 공간을 추구하는 인베이스터디카페 배재대점은 스터디룸에 필요한 모든 풀옵션을 갖추어 장시간 공부하는 수험생 외에도 직장인과 프리랜서, 주부 등 폭넓은 고객층 확보가 예상된다.

아울러 코로나19에 대응하여 카페 내 청결과 위생 상태를 철저하게 감독하고, 공기청정기가 설치된 프리미엄급 1인실과 스마트폰 어플을 통한 예약이동 시스템을 운영해 야간, 심야 시간 학습자들에게도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전 좌석 시디즈 의자를 설치하여 장시간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으며, 백색소음기를 설치해 학습자의 최상의 집중력을 끌어내도록 차별화된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개별 디지털룸과 컬러복합기 설치로 이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이처럼 차별화된 공간 디자인을 자랑하는 인베이스터디카페 배재대점은 건물상층부에 매점을 설치하는 등 상업 인테리어 전략도 제안하여 점주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한다. 이러한 공간 활용 전략은 부동산사업, 임대사업으로도 인기가 좋다. 인베이는 이 같은 전문성을 인정 받아 2019년 ‘헤럴드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는 등 스터디카페 체인 사업에서 명성을 쌓고 있다.

인베이스터디카페 관계자는 “매장 내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구비, 철저한 소독과 방역으로 보다 안전하게 스터디카페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며 “신규 오픈한 배재대점을 이용하면서 인베이스터디카페의 매력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4a450a1360c4adfbac81acb4d563a97e_1627880436_8289.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BEY STUDY CAFE
소재지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29 (삼성동,위즈빌딩)
대표번호 : 1566-3612 | 대표자 : 이재근
E-mail : inbaystudy@naver.com | 사업자번호 : 645-37-00037
Customer Service
Tel. 1566-3612
Email. inbaystudy@naver.com kakao ID. inbay
Follow Us
#inbay.co.kr #inbay_1 #inbay_official inbay blog Family site

Copyright ⓒ 인베이스터디카페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