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TOP

인베이스터디카페, 순천대점 오픈 기념 ‘특별한 혜택’ 이벤트 선사 >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

인베이스터디카페, 순천대점 오픈 기념 ‘특별한 혜택’ 이벤트 선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67회 작성일 20-12-21 23:51

본문

b1b69523f1ee5e2da86a5b360c155898_1608562296_1769.jpg
전 좌석 시디즈 의자 설치로 차별화를 선언한 인베이스터디카페가 12월 순천대점을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베이스터디카페 순천대점은 주 고객인 대학생들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순천대학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최첨단 무인 운영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예정이다. 카페와 도서관을 접목시킨 아늑한 인테리어 속에서 누구나 제 페이스대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블루컬러와 그레이컬러를 이용해 세련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최신형 공기청정 시스템 에어컨과 공기순환기를 설치, 항상 실내 공기를 쾌적한 상태로 유지하며 고객들이 자주 출입 및 접촉하는 열람실과 휴게실에 무인키오스크 기기를 설치해 사람과 사람 사이의 접촉 가능성을 최소화 했다. 오픈 전부터 철저한 방역 관리에 돌입한 인베이스터디카페 순천대점은 추후에도 정기적으로 방역 작업을 진행,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한 환경을 제공할 방침이다.

학습 공간과 휴식 공간을 구분하여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 정수기, 냉장고 등이 완비된 휴게 공간을 별도로 구축했으며 팩스, 복사, 출력을 할 수 있는 무인복합기를 설치하여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 무릎담요, 독서대 등 대여 물품이 비치되어 있으며 개인사물함도 이용할 수 있다.

그룹스터디를 진행할 수 있는 4인용, 6인용 스터디룸도 갖추고 있다. 휴게 공간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스터디룸 내부에는 대형 모니터와 화이트보드가 마련되어 있어 소음 피해 없이 자유롭게 회의나 토론을 진행할 수 있다. 본인만 쓸 수 있는 1인실 고정석 좌석과 아치형, 개방형, 칸막이형, 독서실형 등 다양한 형태의 자유석 학습공간을 배치해 그날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인베이스터디카페 순천대점 관계자는 “지문인식과 QR코드를 이용한 최첨단 무인결제 시스템 덕분에 아무나 출입할 수 없도록 내부를 보호할 예정이다. 이용자에게는 고급 로스팅 커피를 비롯해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가격 부담 없이, 눈치 볼 필요 없이 원하는 만큼 학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베이스터디카페 순천대점은 12월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정액권을 결제하면 10%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4주 이상의 기간권이나 1인실 고정석을 결제할 때에도 1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결제 방식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베이스터디카페 순천대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미디어리퍼블릭(http://www.mrepublic.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NBEY STUDY CAFE
소재지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29 (삼성동,위즈빌딩)
대표번호 : 1566-3612 | 대표자 : 이재근
E-mail : inbaystudy@naver.com | 사업자번호 : 645-37-00037
Customer Service
Tel. 1566-3612
Email. inbaystudy@naver.com kakao ID. inbay
Follow Us
#inbay.co.kr #inbay_1 #inbay_official inbay blog Family site

Copyright ⓒ 인베이스터디카페 All rights reserved.